Global Service

여행 레벨 테스트

여행 레벨 테스트

Search TouringWIKI

Travel Media Platform touringwiki

Travel Media Platform touringwiki

파트너스센터

팔로어

통영 한려수도 해상케이블카 - 한려수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케이블카

Share it:

통영 한려수도 해상케이블카 / Hallyeosudo Marine Cable Car


스팟 스토리 / Spot Story

한려수도 해상케이블카는 통영 시내와 한려수도를 볼 수 있는 전망 케이블카다.
2008년 4월 운행을 시작 케이블카는 국내에서 유일한 2선(bi-cable) 자동순환식 곤돌라 방식으로 스위스의 최신기술에 의해 설치됐다. 케이블카는 총길이 1975m로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미륵산 상부역까지 운행한다. 8인승 곤돌라 48대가 운행하며, 정상까지 10분 남짓 걸린다.

한려해상 국립공원은 경남 거제, 통영, 사천, 하동, 남해과 전남 여수가 포함된 남해안의 국립공원이다.
1968년 우리나라 최초의 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됐다. 29개의 유인도와 71개의 무인도가 있다.
임진왜란 당시 많은 해전이 벌어진 곳으로 충무공 이순신 유적지들이 많이 있다.

한국에서는 아직 스마트폰에서 Google Earth를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PC 같은 Windows 운영체계에서는 볼 수 있습니다.

스팟 미디어 / Spot Media

Google Map 360
T.tube - 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동양의 나폴리(Napoli)’ 통영과 바다의 풍경
T.tube - VLOG : 케이블카 타고 올라간 곳에서 보는 아름다운 한려수도 국립공원
T.tube - 산 정상에서 한산대첩(The Great Battle of Hansan) 있었던 현장을 보다

Google Map




Share it:

겨울

경상

자연

전시공간

체험

Biz Issues

Korea

TB1

Tbook

0 댓글: